[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위너 김진우가 솔로 데뷔를 3일 앞두고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낮 12시 공식 SNS에 김진우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 '또또또 (CALL ANYTIME)' 뮤직비디오 B컷 영상을 올렸다.
이번 영상에서 김진우는 큰 뿔테 안경을 쓰고 인형들에 파묻혀 인형뽑기 세트장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다.
두 손에 인형을 들고 있는 김진우는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촬영에 열중하며 귀여운 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번 B컷 영상은 쉽게 볼 수 없었던 김진우의 반전 비주얼을 담아내며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패션잡지 형식으로 제작된 티저 포스터와 청량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은 김진우의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 재킷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팬들은 김진우의 우월한 비주얼과 꾸준히 실력을 쌓은 그의 솔로 데뷔에 관심을 보내고 있다.
타이틀곡 '또또또'는 섬세한 연애 감정을 표현한 위트 있는 가사에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리듬감 있는 베이스가 강조된 팝 장르의 곡이다. 송민호가 피처링을 비롯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이와 함께 CHOICE37, ZAYVO, HAE가 작사-작곡에 힘을 보탰다.
김진우는 음원 발매일인 14일 오후 5시 잡지사 편집장으로 변신해 V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 방송을 통해 '또또또' 곡 설명과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들려준다.
김진우의 첫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 음원은 1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중이며 19일 YG셀렉트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YG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