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신곡 ‘MISSING’으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가진다.
TRCNG는 6일 SBS MTV ‘더쇼’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RISING의 타이틀곡 ‘MISSING’ 무대를 가지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펼친다.
이날 TRCNG는 타이틀곡 ‘MISSING’ 과 수록 곡 'Paradise' 총 두 곡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타이틀곡 'MISSING'은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에 성숙해진 멤버들이 청춘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팝 댄스 곡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로 그들만의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함께 선보이는 'Paradise'는 지난 5월 선 공개된 곡으로 R&B기반의 팝 장르 곡으로 몽환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보컬 음색에 멤버 지성과 호현이 랩 메이킹에 더해져 더 깊어진 TRCNG만의 감성을 엿볼 수 있는 트렌디한 곡이다.
특히 TRCNG는 데뷔 때부터 뛰어난 실력과 짙은 카리스마,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은 만큼 한층 더 성장한 이들이 오랜만에 보여줄 역동적인 무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 지난 5일 TRCNG는 컴백 기념 '깜짝 티알 뉴스' 브이라이브를 진행하며 팬과 함께 소통하였으며, 이 자리에서 TRCNG는 공식 팬덤명을 깜짝 발표해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TRCNG의 공식 팬덤명은 'CHAMPION(챔피언)'으로 TRCNG(Teen Rising Champion in a New Generation)의 이름에 속해있으며, TRCNG 마지막 멤버인 챔피언으로서 영원히 함께하고, TRCNG를 항상 챔피언으로 만들어 주면서 동시에 TRCNG의 챔피언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더쇼'는 6일 오후 6시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S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