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0:18
연예

FT아일랜드 송승현,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 출연

기사입력 2019.07.31 09:0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멜로망스 김민석, FT아일랜드 송승현 등이 웹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에 출연한다.

CJ ENM은 FT아일랜드 송승현이 8월 9일 첫 방송되는 웹 음악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송승현은 ‘사물사답’에서 기타리스트이자 밴드 부장 우만수 역을 맡았다. 지난 2009년 FT아일랜드로 데뷔한 송승현은 현실과 마찬가지로 ‘사물사답’에서도 밴드 멤버이자 유능한 기타리스트로 활약한다.

송승현은 앞서 연극 ‘여도’,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 시즌2’, 뮤지컬 ‘잭더리퍼’, ‘삼총사’ 등에 출연했다.‘사물사답’에서 선사할 연기와 음악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신인 정예서가 여자 주인공 이수정 역으로 낙점됐다. 이수정은 현실적인 문제로 피아니스트라는 꿈을 포기했지만 여전히 음악에 대한 동경을 품고 사는 캐릭터로, ‘사물사답’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이어 현재 방송되고 있는 채널A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 조연으로 활약하는 정예진은 은하수 역을 맡는다. 우만수 역을 맡은 송승현과 ‘티격태격’ 케미를 보여준다.

‘사물사답’은 멜로망스 김민석의 연기 데뷔작이다. 김민석에 이어 송승현, 정예서, 정예진 등 주요 배우들의 캐스팅도 확정했다.

웹드라마 ‘사물사답’은 명곡 소환 리메이크 음악 드라마다. 현재-과거-현재로 이어지는 타임라인을 통해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한다. 음악에 대한 꿈을 접고 현실과 타협하는 삶을 살던 여자 주인공 이수정(정예서 분)이 유능한 싱어송라이터이자 10년전 옛 사랑 김석영(김민석)을 만나 마음을 열고, 다시 음악에 대한 꿈을 키우는 이야기를 담는다.

웹 음악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는 8월 9일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CJ EN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