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7:38
연예

모델 이소라, 유튜브 채널 '소라언니' 오픈…라이프스타일 공개

기사입력 2019.08.25 07:00 / 기사수정 2019.08.25 03:4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톱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유튜버로 변신한다.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측은 "이소라 씨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소라언니(SoraUnnie)'를 론칭했다"라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명 '소라언니'는 이소라가 그 동안 오랜 방송을 통해 보여왔듯 '친한 언니'같은 친근한 느낌으로 대중과의 소통을 위한 의지가 담겨 있다.

무엇보다 톱모델로 활발히 활동해오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로의 입지를 탄탄히 굳혀 온 이소라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패션, 뷰티, 다이어트 등 라이프스타일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 개인 SNS(인스타그램) 팔로워가 89만 명에 이르는 인플루언서로도 유명한만큼 유튜브 채널을 통한 영향력은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소라는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를 통해 "그동안 주로 SNS를 통해 팬들과 교류해왔지만 본격적인 소통 채널을 만들어 제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은 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었다. 직접 촬영, 편집을 하는 것이 쉽지 않지만 그렇다고 마냥 어렵게 느껴지진 않아 스스로에게는 또 다른 도전이라 생각하고 즐겁게 만들어가고 싶다"고 론칭 소감을 밝혔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에잇디크리에이티브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