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8:36
연예

'쇼핑의 참견2' 황광희, "요즘 남자 아이돌 탈모 고민 많다"

기사입력 2019.07.24 11:20 / 기사수정 2019.07.24 11:23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황광희가 두피 진달 결과를 듣고 충격에 빠진다.

25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쇼핑의 참견 시즌2'(이하 '쇼핑의 참견2')에서 요즘 사람들의 최대 고민 중 하나인 탈모에 관한 이야기를 풀며 말 못할 고민을 속 시원하게 풀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날 황광희는 "요즘 남자 아이돌 중에서도 탈모가 고민인 사람이 많다"며 자신도 예전에 머리숱이 정말 풍성해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으나 현재는 다르다고 에피소드를 공개해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그는 녹화장에서 갑작기 진행된 두피 검사에 충격적인 결과를 진단받고 평소에 잘 보여주지 않던 진지한 모습을 보인다. 예상치 못한 결과에 갑자기 엄마를 원망하는 것은 물론 솔직하고 거침없는 자기 표현으로 안방극장을 폭소케 만들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탈모에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눈이 번쩍 뜨일 신박한 아이템과 체험기를 제공한다. 느낌이 궁금한 두피 주사, 140만원 수준의 헬멧 등 관심은 있으나 쉽게 접하기 어려운 아이템을 출연자들이 직접 체험해보며 생생한 리류를 전달한다.

'쇼핑의 참견'은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Joy 방송화면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