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러브 럼펌펌(LOVE RUMPUMPUM)'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또 다른 매력을 전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22일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수록곡 '러브 럼펌펌(LOVE RUMPUMPUM)'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안무 영상에서 프로미스나인은 한층 편안한 복장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자연스러우면서도 각 멤버들의 센스가 돋보이는 트레이닝복 스타일이 시선을 모았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프로미스나인의 열정적인 안무도 돋보였다. 한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와 깜찍 발랄한 퍼포먼스가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왔다.
앞서 '펀 팩토리'의 타이틀곡 '펀!(FUN!)'에 이어 후속곡 '러브 럼펌펌'으로 활동 중인 프로미스나인은 기존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함께 매 무대마다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시선을 뗄 수 없는 이들의 매력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러브 럼펌펌'은 레트로 신스팝 사운드를 바탕으로 쌓아 올린 쉽고 간결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상대방을 보고 애타는 마음을 톡톡 튀는 가사로 풀어내 듣는 재미를 높였다.
프로미스나인은 '러브 럼펌펌'으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프로미스나인 '러브 럼펌펌' 안무 영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