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7:50
연예

몬스타엑스 美 공연, 실시간으로 본다…V라이브 생중계

기사입력 2019.07.22 17:0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월드투어 공연 생중계에 나선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8월 10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에서 선보이는 월드투어 'WE ARE HERE'의 LA 공연이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를 선보인다. 

해당 공연은 V 라이브를 통해 독점으로 생중계되는 것으로, 이번 LA 공연은 LA 지역 최대의 공연장이자 미국 전역에서도 손꼽히는 대형 공연장인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에서 개최된다. 


세계적인 스타들이 무대에 올랐던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공연 실시간 생중계를 예고하며 그 인기를 증명한 몬스타엑스는 그간 네이버 V 라이브의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눈부신 활약을 펼쳐왔다.

지난해 7월과 12월에는 V 라이브 측으로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라인 프렌즈 뉴욕 타임 스퀘어 스토어' 전광판에 두 번째 월드투어 <THE CONNECT>(더 커넥트)와 미국 '징글볼' 투어 공연의 축하 영상이 각각 게재되며 세계 무대를 향한 성공적 행보를 응원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올해 2월 발표했던 앨범인 정규 2집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와 수록 타이틀곡 'Alligator'(엘리게이터) 발매 당시 이뤄졌던 컴백 쇼에서는 자체 채널 실시간 최고치 80만 명 시청자와 하트 수 8억 개를 돌파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같은 활약을 발판 삼아 현재 세 번째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로 아시아와 유럽, 오세아니아, 북남미 등 전세계 20개 도시에서 23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몬스타엑스가 LA 공연의 V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세계 각지에 있는 글로벌 팬들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8월 10일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월드투어 'WE ARE HERE' 공연을 펼치며, 해당 공연은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실황 생중계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