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로건(LOGAN)과 일란(elan)의 제주도 여행기 3탄이 공개됐다.
액시즈(AXIS)의 멀티 크리에이터 크루 앰비셔스 앰비션(ambitious ambition, 이하 aa 크루)은 지난 19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Life is aa Journey’ 3편을 업로드했다.
제주도 여행 첫째 날 저녁식사로 흑돼지를 선택한 로건과 일란은 오랜만에 먹어보는 고기 맛에 감탄하며 폭풍 먹방을 펼쳤다. 맛있게 고기를 섭취하던 중 로건은 “자세히 보면 고기 비계에 털이 있다”는 정보를 전달했고, 일란은 마치 사람의 털처럼 박혀있는 고기의 비주얼에 충격을 금치 못하며 결국 식사를 마감했다.
특히 aa 크루의 또 다른 멤버 노아(noa)의 목소리가 이번 영상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로건과 일란은 서울에 있는 노아와 전화통화를 하며 흑돼지 먹방을 자랑했고, 그는 다이어트 중이라며 두 사람을 부러워했다.
‘Life is aa Journey’ 첫째 날 여행을 통해 서로 더 가까워지고 행복한 추억을 남긴 두 사람은 둘째 날, 카트 체험을 하기 위해 목적지로 향했다. 긴장 반 설렘 반의 감정으로 카트에 탑승한 로건과 일란은 힘차게 트랙을 질주하며 보는 이들에게도 짜릿함을 선사했다.
한편, ‘Life is aa Journey’는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 곳곳을 누비며 활동하는 aa 크루의 일상을 담은 프로젝트 타이틀로, 매주 금요일 aa 크루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aa크루 공식 유튜브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