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6:43
게임

헤바 온라인, 유저와 함께한 즐거운 간담회 '헤바노트'에 소록소록

기사입력 2010.03.19 17:07 / 기사수정 2010.03.19 17:0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유저와 함께 성장하는 '헤바 온라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가 개발한 '헤바 온라인(Heva Online)'이 유저들과 함께한 간담회를 소개한 헤바노트 9화를 공개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헤바노트에서는 딱딱한 회의실을 벗어나 서울 선릉에 있는 한 카페에서 진행된 제3회 헤바간담회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사진과 유저들이 제시한 다양한 질문들, 그리고 이에 대한 성실한 답변으로 구성됐다.

유저들이 '헤바 온라인' 개발자들에게 이야기한 질문들은 PvP 모드와 스킬, 직업군에 대해서는 개선의 여지가 필요, 제조 및 강화의 강화 등이 주를 이뤘으며, 자리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모든 유저들의 의견을 하나도 놓치지 않도록 귀 기울였다.

윈디소프트 게임 서비스실 김낙일 실장은 "헤바노트 9화는 그 어느 때보다 유저들의 참여도가 높았던 헤바 온라인의 세 번째 유저간담회를 주제로 구성했다"며, "간담회에서 제시된 의견은 게임에 최대한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헤바 온라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헤바 온라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