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2:22
연예

'닥터탐정' 박진희 "'그알' PD의 연출, 진실 왜곡하지 않는 힘 있더라"

기사입력 2019.07.16 16:0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박진희가 '닥터탐정'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16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새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박진희, 봉태규, 이기우, 박지영, 이영진, 류현경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극중에서 박진희는 놀라운 집중력을 보유한 천재적인 직업환경의학 전문의 도중은 역을 맡았다.

이날 박진희는 드라마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박진희는 "이번 드라마가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그래서 실제 사건을 겪은 분들이 우리 드라마를 봤을 때 '저건 드라마야. 거짓말이야'라고 안 느끼시도록, 부끄럽지 않도록 사명감을 느끼면서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드라마를 만들어주시는 감독님을 통해 계속 확신을 얻고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 피디님이 드라마를 만들면서, 진실을 왜곡하지 않는 힘이 있다. 드라마에 꼭 나와야하는 진실과 진심, 리얼이 힘있게 전달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사회고발 메디컬 수사극이다. 


산업의학전문의 출신 송윤희 작가와 '그것이 알고싶다'를 연출한 박준우PD가 만나 차별화된 리얼함과 디테일이 담긴 박진감 넘치는 작품을 탄생시킬 전망이다. 오는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김한준 기자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