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59
연예

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 높은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7.16 14:20 / 기사수정 2019.07.16 14:23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이 높은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16일 높은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이가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넘치는 끼와 성장 잠재력을 보여준 이가은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이가은은 어떤 분야에서도 빛날 다재다능함을 지닌 아티스트 이가은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며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이가은은 지난 2012년 애프터싱글 싱글 앨범 ‘FLASHBACK’을 통해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었으며 ‘첫사랑’, ‘일주일’ 등 가수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이후 약 5년간 공백기간을 가진 이가은은 ‘프로듀스 48’을 통해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그는 포기하지 않은 끈기와 열정으로 안방극장에 진심을 전해 많은 지지를 얻은 바 있다.

이가은은 ”새로운 출발을 높은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묵묵히 응원 보내주신 팬분들께 늘 감사하고 좋은 소식 전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 보내주신 사랑 배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이가은과 계약을 체결한 높은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강성연, 송옥숙, 심이영, 엄현경, 윤서현, 전성우, 조여정이 소속되어있는 매니지먼트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