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20
게임

주선 온라인, ' 사랑에 목숨 걸 용자들만 오라' CBT 사이트 오픈

기사입력 2010.03.18 14:46 / 기사수정 2010.03.18 14:4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사랑에 목숨 건 본격 성인 전투 RPG, '주선 온라인'이 상상을 초월하는 재미와 파격적인 편의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을 찾아간다.

18일, '주선 온라인(이하 주선), www.zusun.co.kr'이 CBT 사이트를 오픈, 게임의 주요 특징과 플레이 가이드를 상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사이트를 통해 '주선'의 소재와 스토리가 이색적이고 기대된다는 소문이 블로그와 게임 관련 카페 등의 댓글로 이용자 간에 전해지며, 구체적인 게임 소개와 서비스 일정에 관심이 쏠리고 있던 가운데 이번 CBT 사이트 오픈으로 게임에 대한 궁금증 해소는 물론 게시판 등을 통해 이용자 간 커뮤니케이션도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사랑이라는 소재와 목숨을 걸 만큼 치열한 전투가 전개된다는 스토리와 함께, 게임 내에 자동 사냥과 레벨업 시스템, 원클릭 자동 이동, 초반 20만 체력 물약 제공 등의 파격적인 편의시스템은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는 물론 게임을 처음 하는 이용자들에게도 매력적일 '주선'의 주요한 특징이다.

크고 작은 전투는 기본이고 공중전투와 인간 세계를 넘어선 천공성전, 펫 전투까지 다양한 형태의 전투를 체험할 수 있으며, 단순 이동 수단에서 탈피한 소환 수와 수호신을 통해 더욱 강력한 공격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7개 세력의 궁극 스킬 등 주요한 특징을 친절히 소개하는 가운데, 이용자들의 이해를 더욱 높이려고 동영상과 GM 매거진 등도 준비됐다.

CBT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귀천, 흑풍단 스킬 동영상 2편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며, 티저 사이트에서 찾은 암호를 입력하면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첫 테스트에 참여할 기회가 제공된다.

'주선' 관계자는 "티저 사이트 공개 후 '주선'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알찬 정보를 담는 데 주력했고, 이용자 간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에도 초점을 맞춰 준비했으니 다양한 의견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선'은 중국 온라인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싱 전문 업체인 완미시공(Perfect World, 대표 츠위펑)이 개발한 게임으로 완미시공은 2004년에 설립, 인기 온라인 게임인 '완미세계', '무림외전', '적벽', '구대서유'를 개발했고, 자체개발 게임의 퍼블리싱 성공으로 중국 내에서 두각을 나타낸 유수 업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