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17
연예

'사랑과 우정사이'…'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2 메인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19.07.15 19:13 / 기사수정 2019.07.15 19:1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가 인생 초보 주인공들의 고민이 담긴 메인예고편을 공개한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는 설레고 헷갈리는 연애 감정을 통해 진정한 첫사랑이 무엇인지 깨달아가는 주인공들의 여정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는 송이(정채연 분)의 첫 연애가 질투 나고 당혹스러운 태오(지수)와 엄마와의 문제로 마음이 아픈 송이, 20년 지기 '남사친'을 뛰어 넘는 든든한 남자친구가 되어주고 싶은 도현의 깊어진 갈등을 통해 삼각 로맨스를 예고한다.

또 사랑과 우정 사이 진짜 마음은 무엇인지,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은 무엇인지 고민하는 와중에 만만치 않은 현실까지 직면해야 하는 주인공들의 성장통까지 그려진다.

가린(최리)과 훈(강태오)은 부모님의 압박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자기 자신을 찾으려 노력하고, 그 가운데 피어난 둘 사이의 깜찍한 로맨스도 보는 이의 입가에 미소를 안긴다.

첫사랑과 함께 어른이 되어가는 청춘들의 풋풋한 이야기를 담은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는 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