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밤의 공원’을 연상시키는 환상적 분위기의 커버 아트를 공개했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THE PARK IN THE NIGHT part three)’ 커버 아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일러스트작가 로지킴의 아트웍으로 완성된 ‘밤의 공원 part three’ 커버 아트는 공원소녀의 공식 색상 중 옐로우를 배경색으로, 놀이공원의 환상적인 모습이 담기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동화책 속 한 장면처럼 아름다운 전경과 평화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가운데, ‘GWSN’ 네온사인, 공원소녀의 세계관을 상징하는 오브제들이 곳곳에 배치되면서 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공원소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는 신선하고 완성도 높은 콘셉트, 탄탄한 구성 등을 통해 호평을 받아온 ‘밤의 공원’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완결판이다.
일본 앨범 발매에 앞서 11일 오후 3시부터는 YES24, 인터파크, 핫트랙스 등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밤의 공원 part three’ 오프라인 앨범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더불어 이날 오후 7시에는 온라인 예매사이트 YES24를 통해 공원소녀의 미니 3집 ‘밤의 공원 part three’ 발매 기념 쇼케이스 티켓이 오픈된다.
한편, 공원소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키위미디어그룹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