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6:05
경제

강렬한 여름철 자외선 피부관리에 먹는 콜라겐 '에버콜라겐' 주목

기사입력 2019.07.09 17:1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은 피부 깊숙히 침투하여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된다. 이를 케어하기 위해 간편하게 먹어서 피부 속 콜라겐을 관리하는 먹는 콜라겐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다. 푸석푸석하고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를 케어하기 위해 피부 속 콜라겐을 채워주는 먹는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이다. 하지만 간편하게 섭취하는 콜라겐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먹는 콜라겐 제품 선택 기준을 알아야 한다. 

먹는 콜라겐으로 피부 속 콜라겐을 채우고 싶다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되었는지 확인해보기를 권장한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는 먹는 저분자 콜라겐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하여 기타가공품으로 분류되는 일반 콜라겐은 섭취 시에도 피부 보습 등에 대한 효과를 기대할 수 없다.

최근 일명 '김사랑 콜라겐'으로 불리는 '에버콜라겐'이 품절 대란을 겪는 등 먹는 콜라겐의 인기는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다. 국내 최초, 유일의 2중 기능성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고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보유한 먹는 콜라겐 제품으로 기능성 뿐 아니라 안정성 등을 인정받았다. 에버콜라겐은 '대한민국 넘버원' 콜라겐으로 334만병 이상의 판매량과 27%이상의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다. 배우 김사랑부터 오나라, 인플루언서 김민영 등 대한민국 셀럽들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에버콜라겐 인앤업은 내일 7월 10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40분까지 현대홈쇼핑 생방송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