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9:40
연예

'라이온 킹' 18일 CGV 스타 라이브톡 개최…이동진·윤상 참석

기사입력 2019.07.09 08:14 / 기사수정 2019.07.09 08:2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라이온 킹'(감독 존 파브로)이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 CGV영등포를 포함한 전국 17개 극장에서 CGV 스타 라이브톡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라이온 킹'은 전설의 애니메이션이자 뮤지컬의 영화화, 오락영화의 거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존 파브로 감독의 만남, 현존하는 최고의 영화 음악가 한스 짐머, 전세계 최고의 톱스타들로 이루어진 더빙 라인업으로 스크린으로 만나는 씨네 뮤지컬 영화로 이번 행사에서 이와 관련된 스토리와 음악에 관해 이동진 평론가와 가수 겸 작곡가인 윤상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CGV 스타 라이브톡은 '라이온 킹' 개봉 다음날인 18일 오후 7시 30분 CGV영등포 스타리움관을 비롯해 전국 CGV 16개 극장(강변, 구로, 목동, 춘천, 압구정, 왕십리, 동수원, 서면, 소풍, 오리, 일산, 인천, 대전, 천안펜타포트, 대구, 광주터미널)에서 생중계된다.

CGV 스타 라이브톡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11일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이온 킹'은 왕국의 후계자인 어린 사자 심바가 삼촌 스카의 음모로 아버지를 잃고 왕국에서 쫓겨난 뒤, 죄책감에 시달리던 과거의 아픔을 딛고 날라와 친구들과 함께 진정한 자아와 왕좌를 되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는 영화. 17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