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헤이즈(Heize)가 새 싱글 발매에 앞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헤이즈는 5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위 돈 톡 투게더(We don’t talk togeth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30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어두운 묘지 한가운데 홀로 밝게 빛나는 곳으로 천천히 걸어가는 헤이즈의 장면과 함께 시작된다.
헤이즈가 발걸음을 옮긴 곳에는 최근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도 등장했던 휠체어에 앉은 해골이 있었다. 마치 살아있는 사람을 대하는 것처럼 해골을 정성스럽게 돌보는 헤이즈의 모습은 아름다우면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동시에 전했다.
티저 이미지부터 계속 등장하는 알 수 없는 해골의 정체에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과연 어떤 스토리가 뮤직비디오에 숨겨져 있을지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헤이즈의 새 싱글 ‘위 돈 톡 투게더’는 방탄소년단 슈가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헤이즈는 슈가와의 첫 협업을 통해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을 리스너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헤이즈의 새 싱글 ‘위 돈 톡 투게더’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피지컬 음반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스튜디오블루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