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05:53
연예

성동일X정은지, 오랜만에 재회한 '개딸'과 아버지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7.04 16:57 / 기사수정 2019.07.04 16:59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성동일과 정은지가 실제 아빠와 딸 같은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 

4일 방송된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는 정은지와 함께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부녀관계로 호흡을 맞췄던 성동일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성동일은 정은지를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성동일은 "정은지는 문자를 자주 보내서 오랜만에 봐도 자주 만나는 것 같다. 그런 문자를 받으면 기분이 좋다. 주변 동료들에게도 자랑을 한다. 드라마 끝나고도 꾸준히 연락을 해주고, 커피차도 보내준다. 너무 매력있다. 남을 너무 배려를 잘 한다. 정은지는 기본적으로 인성이 돼 있다. 주변에서 다들 칭찬을 한다"고 했다. 

이어 "나한테 정은지는 든든한 존재다. 한 번 맺은 인연을 진심으로 이어나간다. 문자를 볼 때마다 신이 날 정도다. 남을 배려하는 것이 너무 좋아보인다. 안 그랬다면 내가 여길 나오겠냐"며 애정을 드러냈다.

'가요광장' 제작진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함박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가요광장' 인스타그램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