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4:38
연예

윤하 신곡 '비가 내리는 날에는'…믿고 듣는 '장마송' 탄생할까

기사입력 2019.07.02 09:10 / 기사수정 2019.07.02 09:3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윤하가 압도적 분위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윤하의 새 미니앨범 ‘스테이블 마인드셋(STABLE MINDSET)’의 타이틀곡 ‘비가 내리는 날에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비가 내리고 있는 창문 너머를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는 윤하의 모습이 담겨있다. 윤하는 이내 눈물이 떨어질 듯한 애절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분위기를 압도하는 청초함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서정적 감성이 깃든 영상 배경과 함께 어우러진 ‘비가 내리는 날에는’의 후렴이 애절한 감수성을 자극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스테이블 마인드셋’은 기존 윤하의 감성을 살린 곡들로 구성해 사랑과 이별에 대해 심도 깊은 감성을 풀어낸 앨범이다. 발라드 타이틀곡 ‘비가 내리는 날에는’ 외에 자작곡 ‘레이니 나이트(Rainy night)’, ‘사계(四季)’, ‘어려운 일’, ‘론리(Lonely)’ 등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윤하의 새 미니앨범 ‘스테이블 마인드셋(STABLE MINDSET)’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