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12
경제

제시카 고메즈의 몸매가 되고 싶다면?

기사입력 2010.03.02 11:50 / 기사수정 2010.03.02 11:50

한송희 기자

- [바디아트] 창시자 '퓨제시 발라쥬' 국내 컨벤션 개최! '펀펀(FUN FUN)한 휘트니스 전도사로 변신!'



[엑스포츠뉴스LIFE=한송희 기자] 지난해 12월 발매한, 요가와 필라테스, 스트레칭 등의 핵심 요소들을 접목시켜 만든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의 창시자이자 제시카 고메즈의 안무가로도 한국에 이름을 알렸던 '퓨제시 발라쥬'가 오는 13일~14일 2일간 중앙대학교 대강당에서 '휘트니스 컨벤션'(유럽 휘트라인 주최)을 개최. 다양한 유럽형 휘트니스를 전파한다.
 


휘트니스 전문 행사로서도 여러 가지 상징적인 의미를 갖고 있는 이번 '휘트니스 컨벤션'은 유럽의 선진화 되어 있는 운동 문화처럼 국내에서도 휘트니스가 단순히 운동을 '배우기 위한 장'이 아닌, 즐겁게 함께 호흡하기 위한 장으로 사회적인 인식을 바꾸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내한을 앞둔 퓨제시 발라쥬는 "여러차례 방문을 통해서 느꼈지만 한국인들은 정말 열정적이다. 현재도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그와 더불어 내가 만든 운동을 많은 사람들이 행복과 만족감을 느껴 매우 뿌듯하고 보람이 있다"라며 "이번 휘트니스 컨벤션을 통해서 운동을 한층 즐거움으로 느끼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퓨제시 발라쥬의 조각 같은 외모는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런칭 발표회' 당시 이미 큰 이슈가 됐던 터. 이번에는 에어로빅, 스텝박스, 필라테스와 그의 장기인 매직스텝, 재즈와 펑키 등으로 이뤄진 댄스 쉐이커를 비롯, 차차차, 펑키까지 다양한 댄스 동작을 응용하여 탈바꿈한 매력적이고 환상적인 휘트니스 동작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또 한 번 큰 이슈를 불러 모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04년 서울 교육문화 회관, 2006년과 2009년 중앙대학교, 2007년 부산 동주 대학교 등에서도 국제적인 휘트니스 컨벤션 개최한 바 있는 퓨제시 발라쥬의 이번 '휘트니스 컨벤션'은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퓨제시 발라쥬(헝가리)'를 포함하여 '제시카 엑스 포시토(스페인)', '호세 마르티네즈(도미니카)', '와카나구라(일본)' 등 총 4명의 세계 각국의 유명 휘트니스 강사가 함께 참여해 2010년 유럽의 다양한 선진 휘트니스 프로그램을 한국에 소개 할 예정이며, 이번 컨벤션에는 우리나라의 대학 교수와 학생은 물론 체육업계 종사자, 동호회, 휘트니스 강사, 예비 강사 등 각계각층의 분야에서 참여해 휘트니스 지도자로서의 업그레이드를 도모할 예정이다.

이번 제12회 International Fitness Convention’(인터내셔널 휘트니스 컨벤션) 참가자들에게는 유럽의 휘트니스 컨벤션 참가와 국내에서 개최되는 휘트니스 컨벤션에 참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International Fitness IP Card 와 수료증을 발급하며, 세계적인 휘트니스 강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어서 우리나라의 전문 G.X 지도자들에게도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유럽 휘트라인이 주최하는 '제 12회 International Fitness Convention'은 오늘 3월 13일과 14일 2일간 서울 중앙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하며, 퓨제시 발라쥬는 일본, 중국, 스페인, 독일, 헝가리, 미국 등에서 휘트니스 컨벤션을 가질 계획이다.



한송희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