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2 14:50
연예

'기묘한 이야기 3' 팝업존, 일주일 만에 방문객 1만 명 돌파

기사입력 2019.06.29 08:23 / 기사수정 2019.06.29 08:2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Netflix)의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3'의 팝업존 방문자가 일주일 만에 1만 명을 돌파했다.

'기묘한 이야기 3'는 1년 후인 1985년을 배경으로 또다시 여름을 맞이한 호킨스 마을에서 일어나는 더 기묘해진 사건들을 다루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홍대 인근에 위치한 '기묘한 이야기' 팝업존은 트릭 아트와 방탈출 게임 존, 아케이드 존, '기묘한 이야기' 이전 시즌들을 시청할 수 있는 정주행존 까지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돼있다.

'기묘한 이야기'의 세계를 그대로 재현한 팝업 존에는 수많은 일반인 방문객은 물론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발걸음도 이어졌다. '기묘한 이야기' 팝업존은 오는 7월 7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기묘한 이야기' 올나잇 상영회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올나잇 상영회 이벤트는 오는 29일 오후 10시부터 진행되며 '기묘한 이야기' 시즌 1의 모든 에피소드를 상영한다.


행사 참석을 위해 수많은 참여자들이 개인 SNS에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 관련 굿즈, 패션 아이템, 패러디 샷, 팬 아트 등의 다양한 인증샷을 '#기묘한이야기, #레알기묘덕' 두 개의 필수 해시태그로 업로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에 SNS에는 이미 '기묘한 이야기 3'의 포스터에서 영감을 받은 일러스트레이션부터 주요 캐릭터 캐리커쳐까지 수많은 게시글들이 업로드되며 '기묘한 이야기'에 대한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다.

'기묘한 이야기 3'는 7월 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