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방송인 서유리가 결혼 웨딩화보를 최초 공개했다.
서유리는 24일 여성조선 7월호를 통해 연인 최병길 PD와의 웨딩화보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움을 뽐낸 서유리와 행복한 미소가 가득한 예비신랑 최병길 PD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서유리는 웨딩카에 앉아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드레스 자태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웨딩화보를 찍는 내내 두 손을 놓지 않는가 하면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끊임없이 서로를 챙기는 등 예비부부다운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또 캐주얼한 옷을 입고 즐거운 모습으로 게임을 하는 서유리와 최병길PD의 모습이 담겨, 평소 '게임 매니아'로 유명한 서유리만의 독특한 웨딩화보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서유리는 대원방송 성우극회 1기로 데뷔한 후 '강철의 연금술사', '드래곤볼' 시리즈, '소년탐정 김정일' 등 유명 애니메이션과 게임 성우로 이름을 알린후 예능, 드라마,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오고 있으며, 현재는 MBC 표준FM '모두의 퀴즈생활, 서유리입니다'의 DJ를 맡고 있다.
서유리의 예비 신랑 최병길 PD는 MBC 출신으로 드라마 '에덴의 동쪽', '앵그리 맘', '미씽 나인' 등을 연출했다.
서유리의 웨딩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여성조선 7월호에서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여성조선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