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7:36
연예

'쇼핑의 참견2' 이상민x민경훈x황광희, 호탕한 쇼핑 참견

기사입력 2019.06.21 13:22 / 기사수정 2019.06.21 13:24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쇼핑의 참견 시즌2'에서 방송인 이상민, 가수 민경훈(Min Kyung Hoon) , 가수 황광희(Hwang Kwang Hee)가 호탕한 쇼핑 참견으로 오감을 만족시켰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시즌2'에서는 3MC가 특급 게스트로 등장한 모델 한현민, 셰프 오세득과 함께 다채로운 아이템들에 대한 더욱 날카로운 후기평을 남겼다. 

지난 5월 30일 시즌1의 막을 내렸던 '쇼핑의 참견'은 셀렙들의 진솔한 쇼핑 노하우를 전하며 쇼퍼들의 원픽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바 있다. 돌아온 시즌2에서는 MC들이 보다 실용적이고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들을 리얼하게 리뷰할 예정이다. 물론 그들의 예능감까지 더해져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20일 방송된 1회에서는 3MC가 여름철 잃어버린 미각을 되살리는 다양한 비빔 라면의 맛 평가를 했다. 이후 SNS 속 입소문 난 신박템들의 실제 사용 후기를 전하며 잠재적 소비자들의 쇼핑 고민을 타파했다.  

먼저 MC들은 다양한 비빔 라면에 대한 디테일한 리뷰전을 펼쳤다. MC들은 라면 전문가가 꼽은 삼겹살과 가장 잘 어울리는 네 가지 비빔면을 소개했다. 각 라면의 가격과 칼로리, 면의 굵기까지 살펴보는 꼼꼼함을 보였다. 또한 민경훈이 400원 대의 저렴한 비빔면을 꺼내 보이자 황광희는 "소스는 따로 팔아요?"라며 깨알 입담으로 폭소케 했다. 

이렇듯 '쇼핑의 참견 시즌2'는 실패 없는 소비를 위해 경험에서 비롯한 꿀팁과 평가를 제공하면서 재미를 전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쇼핑의 참견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Joy '쇼핑의 참견 시즌2'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