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8:59
연예

'바 페르소나' 서인영 "페이, 미쓰에이에서 가장 예쁘다고 생각"

기사입력 2019.06.20 18:46 / 기사수정 2019.06.20 18:4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바 페르소나' 서인영이 페이에 대해 언급했다. 

20일 서울 여의도의 한 카페에서 SBS 모비딕 3주년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에는 새 예능프로그램 '바 페르소나'의 김재혁PD와 서인영, 페이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바 페르소나'의 MC 서인영은 촬영 소감을 묻자 "오랜만에 뷰티쇼를 하게됐다. 제일 잘 하고 즐길 수 있는 뷰티쇼로 시작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서인영은 "MC와의 합도 중요하지 않나. MC가 페이 씨라고 하더라. 페이 씨랑 예전에 같이 활동을 했었다. 저는 미쓰에이에서 페이 씨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얘기를 많이 나눠보지 못해서 그 당시에는 실제 성격은 몰랐다. 그런데 만나보니까 어제 본 사이처럼 털털하고 나랑 잘 맞는다. 수다를 정말 많이 떤다. 말이 서툴지만 정말 말을 잘 한다"고 칭찬했다. 

또 서인영은 "서옥 선생님도 아이돌 메이크업을 하는 분 아니냐. 그 팁을 배우면서 공유하고 있다. 친구들끼리 바에 앉아서 수다를 떨면서 자연스럽게 뷰티팁 공유하는 분위기다. 지금 녹화를 두 번 했는데, 1년 녹화한 것 같은 기분"이라고 덧붙였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