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의 타이틀곡 '열대야 (Fev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무심하게 레스토랑으로 들어온 예린은 금세 야자수 사이에서 신비로운 눈빛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도심 속 사막과 야자수를 배경으로 여자친구 멤버들은 네온과 셔벗 컬러의 화려한 의상을 입고 한층 세련되고 도회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야자수 그늘의 담장에 올라 앉은 멤버들은 조명이 켜지자 저마다 다른 곳을 보며 꿈을 찾는 듯 여전히 성장 중인 여자친구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 '열대야 (Fever)'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일부 흘러나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내달 1일 컴백하는 여자친구는 새 미니앨범 '피버 시즌’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담은 팀 로고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티저 영상 등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새 미니앨범 '피버 시즌'은 앨범명은 데뷔 앨범 '시즌 오브 글래스(Season of Glass)'에서 착안한 것으로, 무더운 열대야를 지나는 여름 시즌과 아울러 앞으로 여자친구가 보여줄 열정적인 무대와 음악에 대한 의지를 중의적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열대야 (Fever)'는 밤이 되어도 식지 않는 열기와 뜨거움 ‘열대야’에 비유하여 표현한 노래로, 기존의 색을 잃지 않으면서도 여전히 성장 중인 여자친구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곡이라 할 수 있다.
여자친구는 7월 1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을 발표하고, 본격적인활동에 나선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쏘스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