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2:49
연예

'라디오시대' 정선희 "임채무와 과거 '황금어장' 초창기 멤버"

기사입력 2019.06.18 17:22 / 기사수정 2019.06.18 17:24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라디오시대' DJ들이 임채무와의 과거 인연을 밝혔다.

18일 방송된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에는 배우 임채무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임채무는 시작과 함께 "이제 보이는 라디오라고 하던데 아까 모니터를 보니 어디서 많이 본 멋있는 남자가 있더라"라며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에 DJ 정선희는 임채무와 과거 '황금어장'에서 함께 방송을 했었다고 언급했다. 그는 "지금은 '라디오스타'가 됐지만 초창기에는 임채무 선생님과 신정환, 강호동, 옥주현 씨와 비밀요원으로 콩트를 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임채무는 "'라디오스타'를 탄생시켰다"고 말하자 정선희는 "그 당시에 임채무 씨를 섭외한다는 게 정말 파격적이었다"고 답했다.

그러자 임채무는 "1회만 하려고 했는데 어느새 6회 정도를 하고 있더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DJ 문천식도 임채무와의 인연을 밝혔다. 그는 "저도 7개월 정도 같이 드라마에 출연을 했었다. 선생님의 아들로 나왔다. 연기를 배우러 선생님 댁에 레슨을 받으러 갔는데 무료로 해주셨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보이는 라디오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