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8:17
경제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강화도 루지 체험’ 인기

기사입력 2019.06.15 10:2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일과 생활의 균형을 맞추는 ‘워라밸’ 문화의 확산과 함께 주말을 이용해 서울 근교로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번 주말 나들이를 위해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을 찾는다면, 접근성이 좋고 루지 등 다양한 체험과 함께 멋진 드라이브 코스로 인기인 강화도를 추천한다.
 
서울 근교에 위치한 강화도는 역사적인 관광지는 물론 청정지역이 많기로 유명하고, 특히 최근 다양한 TV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강화도 루지 체험’이 화제가 되면서 가족 단위 혹은 연인끼리 자주 방문하는 관광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강화도 루지 체험은 트랙 경사도는 완만하지만 곡선 코스가 반복되는 트랙으로 이내 속도감과 스릴을 느낄 수 있으며, 보호 헬멧만 착용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이다.
 
루지는 이용객이 직접 속도 조정 및 방향 조정과 제동이 가능해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전하게 루지를 즐길 수 있어 이용객들의 SNS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인천 강화도의 강화씨사이드리조트는 “호국 보훈의 달인 6월에 한해서 주말을 맞이하여 내방하는 고객들에게 조금 더 여유로운 관광과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연장 운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최근 강화도가 평화의 섬으로 선포되면서 많은 분들이 주말에 강화도를 방문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역사 체험과 더불어 짜릿한 강화 루지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화 루지 체험 관련 자세한 이용 방법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