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2.16 13:19 / 기사수정 2010.02.16 13:19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최근 1차 오픈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헤바온라인(윈디소프트 서비스, 플레이버스터 개발)이 오는 25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윈디소프트는 헤바온라인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에피소드1 운명의 계승자’를 공개하고, 총 7개로 구성된 에피소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수집된 3천여 건의 유저 의견을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평화로운 프쉬케 숲에서 일어난 전쟁을 막기 위한 모험을 주 내용으로 게임의 본격적인 스토리 라인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PvP, 신규 인스턴트 던전, UI 및 게임 기능 개선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게임서비스실 김낙일 실장은 "오랫동안 준비해온 헤바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2월 25일 드디어 진행한다”며, “헤바온라인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게임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윈디소프트는 이번 ‘에피소드1 운명의 계승자’ 업데이트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유저 100명을 모집하며, 선발된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은 본 서버 업데이트에 즉각 반영할 계획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