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의 로운∙찬희∙인성이 감각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RPM’의 로운∙찬희∙인성 개별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로운∙찬희∙인성의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멤버들은 사랑을 향해 뛰어가는 열정적인 러너 ‘맥스(MAX)’ 버전과 사랑을 잃은 남자의 공허함을 담은 ‘제로(ZERO)’ 버전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새 앨범 ‘RPM’은 심장이 뛰는 모습을 RPM(Revolutions Per Minute)에 비유해 궁금증을 끌어 올리고 있는데, 사진 프레임 속 ‘RPM0526’ ‘RPM0630’ ‘RPM0730’은 어떤 의미가 담겨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SF9의 신곡 ‘RPM’은 심장이 터질 듯한 강력한 신호라는 뜻으로, 긴장감이 느껴지는 비트 위로 흘러가는 웅장한 사운드가 두 귀를 사로잡는다. SF9은 끝까지 놓치지 않을 운명적인 사랑에 대한 집념을 그들만의 섹시함으로 풀어낸다.
오는 17일 새 앨범 ‘RPM’으로 컴백하는 SF9은 11일 공식 티저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주호∙재윤∙태양의 개별 재킷 포스터를 공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