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02
연예

"사적으로 만난 적 있다"...'굿피플' 이시원, 고승우 변호사와 특별 인연

기사입력 2019.06.11 11:01 / 기사수정 2019.06.11 11:05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신입사원-굿피플'에서 고승우 변호사가 이시원과의 남다른 인연을 밝힌다. 

11일 방송되는 채널 A '신입사원-굿피플'에서 고승우 변호사는 '굿피플' 인턴들의 멘토인 김종훈 변호사와의 특별한 인연을 소개한다. 그는 이어 "김종훈 변호사 아버지의 영향으로 변호사의 길로 들어서게 됐다. 인품이 뛰어나시다"며 친분을 증명한다.

또한 '굿피플'의 응원단 이시원과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된다. 이시원이 "지인의 소개로 고승우 변호사와 사적으로 만난 적이 있다"고 말을 꺼내자 응원단들은 바로 소개팅이라며 촉을 곤두세운다.

이에 MC 강호동은 "눈빛 교환 해보자"라며 핑크빛 현장을 연출한다. 당황한 이시원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허당미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고 전해졌다.

로펌 파트너 변호사로 일하고 있는 고승우 변호사는 영상을 보는 내내 날카로운 시선으로 인턴들을 평가한다. 함께 일하고 싶은 인턴을 묻는 질문에 "단연코 이시훈 인턴이다. 어느 로펌에서든 가장 모범적인 인재상이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