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2:26
연예

아이즈원, 유닛 무대 깜짝 공개…상큼한 'So Curious'&걸 크러쉬 'Ayayaya'

기사입력 2019.06.09 18:3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아이즈원이 단독콘서트에서 유닛 무대를 깜짝 공개했다.

9일 오후 5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아이즈원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EYES ON ME'가 개최됐다.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개최된 이번 콘서트는 티켓 오픈 직후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추가 회차까지 퍼펙트 매진을 기록하며 신인답지 않은 막강한 티켓 파워를 드러냈다.

아이즈원은 뜨거운 무대로 현장을 찾아온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선물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는 콘서트를 찾아온 팬들만 감상할 수 있는 유닛 무대가 깜짝 공개됐다.

먼저 장원영, 안유진, 최예나, 김채원,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는 'So Curious' 무대를 통해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 권은비, 이채연, 김민주, 강혜원, 조유리, 미야와키 사쿠라의 걸크러쉬 매력이 돋보이는 'Ayayaya' 무대가 이어졌다.

유닛 무대를 마친 멤버들은 함께 모여 신곡을 소개했다. 'So Curious'무대를 선보인 안유진은 "첫사랑의 감정을 풋풋하게 담아냈다"고 소개했고 'Ayayaya'의 이채연은 "우리가 있는 어디든지 무대가 된다는 자신감을 담은 노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즈원은 서로의 파트를 바꿔부르며 색다른 매력을 보였고 "종종 유닛 무대를 들고올테니 많이 기대해달라"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오프더레코드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