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59
연예

'마리텔V2' 송가인, 트로트 여신의 도전 천곡...위기 직면

기사입력 2019.06.07 09:09 / 기사수정 2019.06.07 09:1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 송가인이 노래방 무작위 선곡 앞에 위기에 처한 모습이 포착됐다.

7일 방송되는 MBC '마리텔 V2'에서는 송가인, 김구라, 장영란, 조영구가 함께한 '나의 리틀 테레비 노래교실 3탄'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대체불가 가창력으로 귀 호강을 선사하며 팬미팅을 방불케 했던 송가인이 이번엔 노래방 기계 앞에서 위기에 직면하게 된다. 인간 주크박스로 불리며 세대를 뛰어넘는 노래들을 두루 섭렵한 송가인이 '송블리의 도전 천곡'을 펼친 것.

장영란과 조영구가 노래방 책을 찾으며 송가인만을 위한 선곡에 집중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첫 곡이 시작되자 송가인은 "한 번도 안 불러봤는데~"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 트로트 여신 송가인을 위기에 빠뜨린 곡은 무엇일지, 어떤 무대를 보여줬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송가인이 트로트가 아닌 걸그룹 노래로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 모습도 공개된다. 그녀가 평소 좋아하는 걸그룹인 마마무와 시스타의 명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흥 게이지를 급 상승시킨 모습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그녀는 원 포인트 레슨을 펼치며 자신의 특급 비법을 전수한다. 이때 누구도 예상치 못한 뜻밖의 실력자가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