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3:38
연예

'초사랑' 김영광X최태환, 반전美 넘치는 '화기애애' 비하인드 컷

기사입력 2019.06.05 14:52 / 기사수정 2019.06.05 14:57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최태환의 반전 넘치는 촬영장 모습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안면실인증에 걸린 본부장 도민익(김영광 분)과 그에게 위협을 가하는 미스터리 인물 은정수(최태환)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두 사람이 작품 속 대립 관계와 달리 화기애애한 모습이 포착된 것.

공개된 사진 속 김영광과 최태환은 나란히 앉아 대본을 함께 분석하며 대사를 미리 맞춰 보는 등 촬영에 앞서 준비에 한창인 모습이다. 이는 상대방을 의심하고 위협을 가하는 극 분위기와는 정반대의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 속 두 사람은 밤이고 낮이고 할 것 없이,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쉬는 시간에도 함께하며 서로의 곁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한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관계자는 "김영광과 최태환은 작품 속 대립 관계와는 달리 실제로는 형, 동생 하는 절친한 사이다"라며 "그 때문에 촬영 전 리허설 때부터 웃음이 끊이지 않아 현장에는 저절로 웃음꽃이 핀다. 스스럼없이 서로를 챙기는 모습을 보면 친형제가 따로 없다"고 전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와이드에스 컴퍼니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