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4:43
연예

'팔로우미11' 오마이걸 승희, 한 달만 8kg 감량한 다이어트 식단 공개

기사입력 2019.05.30 09:24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팔로우미11’ MC들의 다이어트법과 식단을 공개한다.

30일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 11’에서 완벽한 보디라인을 가진 5MC들의 다이어트법과 식단이 전격 공개된다.

특히 MC 중 유일하게 걸그룹 멤버로 활동 중인 MC 승희의 식단에 시선이 모였다. 승희는 ‘윈디데이(WINDY DAY)’ 활동 이후 하루 물 1.5L와 배 반쪽, 닭가슴살을 먹으며 한 달 만에 8kg를 감량한 지옥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현재 활동 중으로 다이어트 성수기에 접어든 승희는 하루 사과 한 개, 곤약젤리 한 개만 먹는 극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MC들의 놀라움을 샀다.


승희뿐만 아니라 장희진은 매끼 마다 필요한 영양소와 칼로리를 계산한 식단을 공개해 감탄을 일으켰다. 또한 완벽한 보디라인을 자랑하는 임보라 역시 샐러드와 채소 샌드위치 같은 다이어트 정석 식단을 공개하며 관리하는 퍼플 언니의 모습을 보여줬다.

반면 표예진과 장희령의 식단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녹화장이 술렁였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보기에는 어려운 고기와 매운 떡볶이가 연달아 등장했다고. 장희령은 마른 체질 때문에 촬영 전날에는 오히려 짠 걸 먹는다고 전해 MC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MC들의 다이어트 식단은 ‘팔로우미’ 7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 다른 관전 포인트는 5MC들의 남다른 신체사이즈 공개. MC들은 자신 있는 부위의 보디 사이즈를 줄바디로 체크했다. 8년 필라테스 내공의 장희진은 23인치의 개미허리를 인증했고, 승희에게 인정받은 힙라인을 자랑하는 임보라는 35인치의 이상적인 엉덩이둘레를 인증해 눈길을 끌었다.


여리여리한 팔 라인의 표예진은 7.5인치의 팔 둘레를, 장희령은 12인치의 매끈한 종아리 라인을 인증했다. 매회 업그레이드된 미모의 승희 역시 17.4인치의 허벅지 둘레로 완벽한 보디라인을 인증했다.

한편 ‘팔로우미11’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패션앤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