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22
연예

NCT 127 "데뷔 전 상상 못했던 월드투어 감사…자신감 생겼다"

기사입력 2019.05.24 14:3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NCT 127가 월드투어 소감을 전했다.

그룹 NCT 127(쟈니, 해찬, 마크, 재현, 태용, 유타, 태일, 정우, 도영)의 네 번째 미니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엔시티 #127 위 아 슈퍼휴먼) 발매 기념 제작발표회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날 재현은 월드투어를 진행한 소감에 대해 "각 도시마다 환호해주시고 한국어로 노래를 따라 불러주시고 춤도 같이 춰주시는 것을 보면서 굉장히 큰 힘을 얻었다"며 "무대에서의 자신감이 생기고 성장한 것 같다. 앞으로도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테니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태용은 "데뷔하기 전 이렇게 많은 나라를 가보리라는 상상도 못했다. 그렇기 때문에 투어가 감사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이번 투어 때 가장 많이 나온 단어가 '감사'라는 단어였다"고 덧붙여 눈길을 모았다.

NCT 127의 네 번째 미니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타이틀곡 'Superhuman'은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컴플렉스트로(Complextro) 장르의 곡으로, 개인의 잠재력을 깨닫고 긍정의 힘으로 꿈을 이루고자 한다면 누구든 '슈퍼휴먼'이 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