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노지훈의 신곡 '손가락하트'가 베일을 벗었다.
노지훈의 새 싱글 앨범 '손가락하트'와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노지훈의 새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손가락하트'는 신나는 라틴 리듬에 락적인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느낌의 라틴 트로트 곡으로 감각적인 기타 연주와 라틴어를 차용한 코러스라인에 시원시원한 노지훈의 보컬이 더해져 청량감을 살렸으며 누구나 쉽게 기억할 수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손가락하트 하트 하트 내 맘을 받아주세요 / 하트 하트 하트 작지만 진심이에요 / 엄지 엄지 엄지 엄지 검지 만나 사랑을 이루니 / 당신 당신 내 거예요' 등의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적극적인 마음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손가락하트'의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 신동이 연출을 맡아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채림, 개그맨 정준하, 크레용팝 출신 가수 엘린, 개그우먼 박은영, 조수연과 미스트롯에 출연했던 개그우먼 김나희가 카메오로 출연해 웃음을 선사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노지훈 '손가락하트'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