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7:42
연예

'퍼퓸' 신성록, 천재 디자이너의 자체 발광 자태+카리스마 눈빛

기사입력 2019.05.23 11:21 / 기사수정 2019.05.23 11:35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퍼퓸' 신성록이 이전에 본 적 없던 예술적인 슈트핏을 선보이며 패션쇼 백스테이지 워커홀릭 현장을 선보였다.

오는 6월 3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에게 찾아온 인생 2회 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신성록은 '퍼퓸'에서 서이도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다. 서이도는 천재적인 영감으로 전 세계 패션계에 파란을 일으키며 최고의 명성을 얻지만 어린 시절 인생을 뒤집어 놓은 치명적인 사건으로 인해 52종의 공포증과 35종의 알레르기에 시달리는 반전사를 지닌 인물이다. 사람들의 관심을 즐기지만 제대로 표현하지 못한 채 살아가던 중 어느날 나타난 민예린(고원희)로 인해 고독하고 평화롭던 일상이 송두리째 무너지는 경험을 하게 된다. 

서이도가 분주한 패션쇼 백스테이지에서 카리스마 눈빛을 드리운 채 자체 발광 자태를 뿜어내는 장면이 포착됐다. 극도로 예민하게 준비 과정을 주시하고 있던 서이도는 돌발 상황을 천부적인 감각으로 대응하는 등 천재 디자이너로서의 프로페셔널함을 드러낸다.

'퍼퓸' 제작진 측은 "신성록은 철저한 준비성은 물론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며 분위기를 이끌어가고 있다"며 "캐릭터의 잠재된 매력까지 최고조로 만들어내고 있는 신성록표 서이도의 탄생을 지켜봐달라"고 전하며 기대를 더욱 높였다.

'퍼퓸'은 오는 6월 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퍼퓸'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