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26
게임

라스트 카오스, 신규 캐릭터 '나이트셰도우' 공개

기사입력 2010.01.29 23:58 / 기사수정 2010.01.29 23:5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9일, ㈜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 www.barunsongames.com)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RPG) '라스트 카오스'의 신규 캐릭터 '나이트셰도우'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한 신규캐릭터 '나이트셰도우'는 라스트 카오스의 7번째 캐릭터로 주로 암흑 공격 마법을 사용하는 암흑 마법사다.

'나이트셰도우'는 다른 캐릭터들은 가지고 있지 않은 비행과 영혼 흡수 능력이 있으며, 밤이 되면 공격력이 더욱 강화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무기 대신 '혼'을 이용해 전투를 하며 강력한 광역 스킬, 사신 소환 등의 화려한 이펙트의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다.

라스트카오스는 전 세계 30개국에 서비스되고 있는 글로벌 게임으로 바른손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나이트셰도우'를 가장 매출이 높은 미국과 독일에 먼저 업데이트해 좋은 성과를 거뒀다. 업데이트 후 약 20%의 매출이 신장했으며, 미국의 경우 90% 이상의 유저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미지와 동영상으로 우선 공개된 라스트 카오스의 신규 캐릭터는 2월 4일 예정되어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에 추가된다.

한편, 오는 2월 4일 진행되는 라스트 카오스의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펫, 편리한 UI(User Interface), 진화된 아이템, 던전, 장비, 퀘스트 추가 등이 예고되어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스트카오스'의 신규 캐릭터와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astchaos.barunson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