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22:08
연예

'어비스' 안효섭, 부활 후 란 코스메틱 입성 "새로운 행보"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5.21 13:16 / 기사수정 2019.05.21 13:20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어비스' 안효섭이 부활과 함께 란 코스메틱에 정식 입성한다. 

tvN '어비스' 측은 21일 코스메틱에 복귀한 차민(안효섭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방송된 '어비스' 5화에서는 고세연(박보영)의 목숨 건 사투로 살해당한 차민이 부활하는 엔딩이 그려졌다. 특히 고세연이 재치와 기지를 발휘해 '어비스'의 새 주인이자 연쇄살인마인 오영철(이성재)에게 역공을 날리는 짜릿함이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해 부활한 차민의 출근길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차민은 란 코스메틱 입성과 동시에 자신에게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를 즐기기도 한다.

회의에 참석한 임원진의 날카로운 질문 공격을 해맑은 웃음으로 맞받아치는 여유를 보이고 있다. 특히 그런 차민을 지켜보는 차민의 엄마 엄애란(윤유선)의 시선이 눈길을 끈다. 과연 엄애란이 자신의 아들 차민을 알아볼 수 있을지, 차민이 고세연 살인범 혐의를 벗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tvN '어비스' 제작진은 "21일 6화 방송에서는 부활한 안효섭의 새로운 행보가 시작된다"며 "안효섭의 변화된 모습이 어떤 새로운 상황을 탄생시킬지 그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어비스'는 21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사진=tvN '어비스'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