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등 각종 행사가 몰려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의 친목을 도모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외식을 하는 등 가족들과 함께 하는 모든 행동들은 가족 구성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평생 동안 잊지 못할 기억을 남겨준다.
특히 최근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사진 촬영’ 행사를 계획하는 가족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일반적으로 가족사진은 어린 아이가 있는 집, 다 인원을 갖춘 대가족 등이 기념하고 싶은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 하는 행동 정도로 생각하는 경우가 대다수다. 하지만 최근에는 딱딱한 분위기 대신 한복, 드레스, 정장 등 컨셉을 갖춘 뒤 자유롭게 찍는 경우도 많아지면서 가족사진에 대한 인식의 전환이 이뤄지고 있다.
실제로 가족사진 촬영 전문 스튜디오 ‘리븐패밀리’의 경우 캐주얼 세미 정장, 복고풍, 한복, 리마인드 웨딩 등 다양한 컨셉을 통한 가족사진 촬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가 이벤트 ‘ROSY SALE’을 실시하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가족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리븐패밀리의 가정의 달 특가 이벤트 ROSY SALE은 지난 4월 10일부터 시작, 오는 5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170평 규모의 가족테마 가족사진 전문 스튜디오에서 캐주얼, 고급정장 가족사진을 비롯한 한복, 리마인드 웨딩 가족사진을 70~80% 할인된 가격으로 촬영할 수 있다.
리븐패밀리는 화이트, 그레이, 파스텔, 브라운 등 다양한 고급 배경을 갖추고 있으며 턱시도, 드레스, 자체 제작 명품 수제 한복 등 각종 의상 및 액세서리 등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복잡할 수 있는 촬영 준비 시간에도 전용 화장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유롭게 화장, 옷 매무새 등을 고칠 수 있다.
관계자는 “미국 PPA(Professional Photographers Of America) 소속 전문 인상사진명장이 촬영하는 가족사진 전문 사진관 리븐패밀리의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잊지 못할 가족과의 추억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는 이 달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리븐패밀리는 지난 3월 한국경제 주최 2019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가족테마 스튜디오)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현재 광진구, 수원, 부천, 인천, 청주, 대전, 광주 등 총 7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지점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