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04
연예

NCT 127, 美 '제임스 코든쇼' 매료…현지 관심 폭발

기사입력 2019.05.16 09:1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NCT 127이 또 한번 미국 전역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NCT 127은 지난 14일 밤 12시 35분(미국 동부 시간) 미국 CBS의 간판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 환상적인 ‘Superhuman’(슈퍼휴먼) 무대를 비롯해 센스 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제임스 코든은 "우리 토크쇼에 화제의 K팝 그룹이 왔다. 늘 반짝이고 사랑스러운 이들을 보기 위해 팬들이 아침부터 줄을 섰다"고 NCT 127을 소개함은 물론, 대기실에서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NCT 127에게 "오늘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친근하게 인사를 나눠 눈길을 끌었다. 



NCT 127은 무대에 앞서 ‘제임스 코든쇼’의 상징적인 코너 플린치(flinch)를 시작, 유리벽을 두고 기계에서 날아오는 과일에 놀라지 않으면 승리하는 게임으로, 세 멤버씩 조를 이뤄 여유 있는 모습으로 게임에 도전했으나 기습적으로 날아오는 과일에 화들짝 놀라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으며, 멤버 도영만이 유일하게 놀란 기색 없이 덤덤한 모습을 보여 승리를 차지, 방청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어 제임스 코든의 소개와 함께 무대에 오른 NCT 127은 5월 24일 발표되는 신곡 ‘Superhuman’ 무대를 선사, 파워풀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강렬한 무대로 스튜디오를 가득 채운 팬들과 방청객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이끌어내, 현지에서 주목 받고 있는 NCT 127의 글로벌한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특히, 방송이 끝난 직후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15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NCT 127의 '제임스 코든ㅅ ‘제임스 코든쇼’에서 ‘Superhuman’ 무대로 반짝 빛났다”라는 제목의 기사로 NCT 127 무대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더불어 “‘제임스 코든쇼’는 NCT 127의 출연을 기념하기 위해 트위터 헤더와 프로필 이미지를 NCT 127과 찍은 멋진 사진으로 교체했고, 밤새 ‘#NCT127onCorden’ 문구의 해시태그가 트위터 트렌드에 올랐다. NCT 127이 완전히 점령했다”며,방송 후 이어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상세히 전해, NCT 127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NCT 127은 오는 24일 새 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으로 컴백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제임스코든쇼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