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2:03
경제

“아우터뷰티와 이너뷰티, 올인원으로 챙기자“ 광동 동리화 출시

기사입력 2019.05.15 16:44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나이가 들면서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생기는 건 너무나도 당연한 일이지만, 피부노화에 대해 달가워 하는 이는 하나도 없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주름개선, 미백, 탄력 등 피부 노화로부터 내 피부를 보호하고자 피부 외형관리에 집중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외부의 아름다움도 중요하지만 최근에 들어서는 몸 속 부터 케어하는 ‘이너뷰티(Inner Beauty)’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몸 속부터 건강을 채우는 ‘이너뷰티’ 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렇다고 이너뷰티만을 또 중요시하고 아우터뷰티에 대해서 신경을 안 써서는 안된다. 즉, 피부 외부부터 속까지 모두 챙겨야 하는데, 이러한 중요성을 알다보니 소비자들의 선택적 어려움은 날이 더해가고 있다. 때마침 소비자들의 선택적 어려운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광동제약에서 바르는 아우터 뷰티와 먹는 이너 뷰티의 콜라보 제품인 동리화를 출시하였다.

전복과 순금을 주요성분으로 보습, 영양, 미백, 탄력개선 기능의 아우터 뷰티, 크림과 에센스와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고함량의 이너뷰티, 피쉬콜라겐으로 동리화 제품을 구성하여
올인원뷰티가 가능케 하였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같은 때에, 피부의 겉과 몸 속의 건강을 동시에 챙기고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광동제약이 선보인 ‘동리화’가 주목을 받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을 통한 상담도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