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7:44
연예

"너무 잘했어"…송혜교→박서준, '배심원들' 박형식 향해 '엄지 척' [종합]

기사입력 2019.05.14 20:55 / 기사수정 2019.05.14 20:48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송혜교, 한지민, 최우식, 박서준이 '배심원들' (감독 홍승완)의 박형식을 향해 응원을 전했다.


가장 먼저 한지민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형식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형식과 한지민은 손가락 하트를 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지민은 사진과 함께 "영화 #배심원들 강추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이며 박형식을 향한 응원을 전했다.

이어 송혜교 역시 '배심원들' 포스터와 스틸컷과 함께 "배심원들 ! 2019.5.15 !"이라는 글을 업로드하며 살뜰하게 홍보를 했다.


함께 KBS 2TV 드라마 '화랑'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박서준 역시 박형식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서준은 영화 속 박형식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더불어 "#배심원들 시기 첫 영화. 첫 영화에서 너무 잘했습니다"라고 칭찬을 전했다. 또한 "함께 해주세요"라는 글을 덧붙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최우식 역시 "진짜 너무 재미있게봤다 눈물도 엄청 났네 고생했어"라며 박형식에게 격려를 전했다. 이에 박형식 역시 "당신도 정말 친절하시군요?"라는 재치있는 답변을 달며 우정을 자랑했다.

한편 영화 '배심원들'은 2008년 우리나라에 처음 도입된 국민참여재판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한 '배심원들'은 첫 국민참여재판에 어쩌다 배심원이 된 보통의 사람들이 그들만의 방식으로 조금씩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각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