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2:24
연예

‘요즘 애들’ 유노윤호, 피겨도 잘하는 만능 예능 활약…'특급 존재감'

기사입력 2019.05.13 09:26 / 기사수정 2019.05.13 09:29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요즘 애들'에서 특급존재감을 발산했다.

유노윤호는 12일 방송된 JTBC 예능 '요즘 애들'의 최종회에서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차준환의 깜짝 손님으로 출연했다.

유노윤호는 차준환과 2011년 피겨 예능 프로그램인 ‘김연아의 키스&크라이’에 함께한 인연이 있다.


둘은 8년 만에 재회하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웃음과 감동이 가득 담긴 소회를 밝힌 것은 물론, 빙판에서 녹슬지 않은 실력을 선사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나 바우어, 스핀, 점프 등 피겨 스케이팅의 고급 기술도 단 번에 똑같이 따라 하는 모습을 보여줘 '역시 유노윤호'라는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진 '99초 그랑프리 파이널'에서는 실수없이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지친 출연자들에게 의지를 끝없이 북돋아주는 등 미션 성공을 이끌었다.

이처럼 유노윤호는 예능 출연을 할 때마다 열정적인 태도와 진정성 있는 매력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그는 이번 방송에서도 맹활약하며 자신의 진가를 입증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유노윤호는 오는 6월 중 데뷔 이후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JTBC 방송화면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