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5:00
연예

"공연 와줘서 고마워"…아리아나 그란데, BTS 정국과 글로벌 친분[★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5.08 09:28 / 기사수정 2019.05.08 09:28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팝가수 아리아나 그란데가 방탄소년단의 정국과 함께 다정한 사진을 찍어 화제가 됐다.

8일(한국시간) 아리아나 그란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국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국은 내추럴한 모습을 한 채 아리아나 그란데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과 함께 아리아나 그란데는 "소리질러. 내 공연에 와줘서 고마워 정국. 사랑해"라는 글을 덧붙이며 팬심을 자랑했다.

특히 아리아나 그란데는 정국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한 것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 하기도.


앞서 정국 역시 방탄소년단의 트위터에 셀카와 함께 "그녀의 무대를 보고 많은 것을 느끼고 배웠다"라며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며 아리아나 그란데의 공연에 다녀온 것을 인증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12일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을 발매했으며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통해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