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0:37
경제

온라인몰, '구매왕'에게는 특별혜택 풍성

기사입력 2010.01.20 17:18 / 기사수정 2010.01.20 17:18

한송희 기자

- 푸짐한 경품 증정을 포함하여 파격적인 할인가의 기획전이 마련되어 눈길 끌고 있어

[엑스포츠뉴스LIFE=한송희 기자] 새해를 맞아, 온라인몰에서는 '구매왕'을 겨냥한 이벤트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특정 기간 내 구매 실적이 높은 '구매왕'을 선발하여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등 온라인몰을 애용하는 VIP 고객을 위한 이벤트가 한창이다. 명품가방부터 시계, 스카프 등 실적이 뛰어난 고객을 위한 선물은 물론, 파격적인 할인가의 기획전이 마련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글로벌 쇼핑 구매 대행업체인 '아이하우스'(IeHOUSE) 입점 기념으로 '구매왕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내(15일~31일) 해당 코너 상품을 구매, 합산금액이 최고인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1등에게는 코치(COACH) 크로스 백을, 2등에게는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Marc by Marc Jacobs) 손목시계를, 3등에게는 셀러브리티(Sir Alistair Rai) 스카프를, 4등에게는 코치 미니백을 선물로 준다.

이번 이벤트 코너에서는 나인 웨스트(Nine West), 트루릴리전(TRUE RELIGION), CK Underwear의 부츠, 속옷, 청바지, 손목시계 등 최고 90%까지 할인 판매하는 해외수입브랜드 제품이 대거 선보이고 있다. 나인웨스트의 빈티지 털 부츠는 정상가 199,100원에서 50% 할인된 79,700원에, 미스 식스티(MISS SIXTY)의 블랙 안경테는 정상가 150,000원에서 90% 할인된 1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G마켓(www.gmarket.co.kr)은 뷰티 VIP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BEAUTY VIP ZONE'을 운영한다. 뷰티 상품을 월 1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뷰티 VIP 자격이 주어지며, G 스탬프, 무료 배송, 행운경매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월 1회 이상 구매한 고객과 3회 이상 구매한 고객은 각각 G스탬프와 배송비 무료쿠폰에 응모할 수 있다.

'뷰티 VIP 전용 행운경매' 코너에서는 'SKⅡ 싸인즈 아이크림', '글로우스파 세트' 등 고가 브랜드 제품도 1000원~2900원에 입찰할 수 있다. G마켓에서 단독 론칭한 제품과 입소문 난 화장품을 선보이는 코너도 마련했다. 이밖에 인기미니샵을 단골매장으로 등록 시 마일리지나 할인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우수고객 비밀쿠폰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 추석명절 구매고객 중 우수 고객 약 3만 명에게 설 선물 구매 시 10%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비밀쿠폰을 제공하는 것.

롯데백화점의 '대보축산 한우 알뜰실속세트(2.4kg/냉동, 15만 원)', '한국유기농협회 푸룸 친환경 사과, 배, 한라봉 혼합세트(5kg, 8만 5000원)' 등 45여 개의 상품을 쿠폰을 통해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비밀쿠폰 기획전을 이용할 수 있는 우수 고객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안내 이메일이 발송되었으며, 한 ID 당 1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비밀쿠폰 기획전은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디앤샵(www.dnshop.com)에서는 출석점수와 구매점수가 높은 디앤샵 우수고객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살인마 잭]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출석점수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이후부터 점수 산정이 시작되며, 출석 시에는 1일 1회 기준으로 1점, 구매 시에는 3점이 쌓이게 된다. 1인당 2매씩 총 30쌍에게 뮤지컬 [살인마 잭] 티켓의 행운이 돌아가며 일반고객은 선착순 할인쿠폰을 사용해 구매를 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뮤지컬 티켓을 증정한다.

옥션 제화 카테고리 담당 우소영 CM은 "구매실적이 높은 고객은 재구매 확률 역시 비교적 큰 고객들로, 이번 이벤트는 이러한 VIP를 겨냥한 이벤트다"라며, "높은 할인율과 경품 혜택으로 평소 쇼핑을 즐기는 고객은 물론, 단품 구매가 필요한 고객에게도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송희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