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1.19 22:12 / 기사수정 2010.01.19 22:12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9일, 게임하이 ㈜(대표 정운상)가 개발하고 CJ인터넷(대표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이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메카닉 슈팅 액션 '메탈레이지:철귀'가 신규 서든데스 모드 '인베이젼'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서든데스 모드의 신규 맵 '인베이젼'은 '습격'이라는 뜻의 이름답게 매복, 습격에 유리한 1, 2층의 복잡한 건물 구조와 각 공간 사이에 다수의 우회로를 복합적으로 배치하는 등 전략적 요소가 다수 포함됐다. 또 아군과 적군 베이스의 거리가 가까워 치열한 근접 전투가 예상되는 만큼, 적의 후방과 2층을 동시에 커버할 수 있는 팀원 간의 호흡과 전략이 주된 승리 포인트로 꼽힌다.
또한, 신규 유저를 위한 기체 지급 방식이 리뉴얼 됐다. 신규 유저는 게임 시작과 함께 소형, 강습, 저격, 정비 중 1개 기체를 선택, 획득해갈 수 있으며 병장 진급 시 공병, 중형, 화력, 관측형을 획득할 수 있게 되어 게임 학습과 유저 선택의 폭을 한 단계 더 다양화시켰다.
'메탈레이지:철귀' 김태훈 PM은 "2010년을 맞아 첫 번째 진행하는 업데이트인 만큼 더 재미있고 더 쉬운 '메탈레이지:철귀'의 재미를 담고자 노력했다. '메탈레이지:철귀'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유저 분들께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메탈레이지:철귀'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한 번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MP3 플레이어, 피규어 등을 선물하는 '매일 매일 생일잔치', 그리고 '메탈레이지:철귀'와 관련한 게임 공략, 블로그에 작성, 응모하는 '블로깅 이벤트'가 오는 2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메탈레이지:철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하이 '메탈레이지:철귀' 공식 홈페이지(http://metalrage.gamehi.co.kr)와 넷마블 '메탈레이지:철귀' 홈페이지(http://metalrag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