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7:07
연예

'더 팬' 톱3 임지민, 12일 싱글로 솔로 정식 데뷔…종영 후 첫 신곡 행보

기사입력 2019.05.03 17:4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더 팬'이 발굴한 화제의 참가자 임지민이 5월, 첫 정식 솔로음원 발매에 나선다.

소속사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SBS '더 팬' 톱3 출신 신예 임지민이 오는 5월 12일, 첫 솔로 싱글앨범 '미니(MINI)' 발매를 확정, 차후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한다"고 3일 오전 밝혔다.

소속사 측은 3일 정오,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임지민 첫 싱글앨범 '미니'의 주요 콘텐츠 공개 일정을 담은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고 신곡 발매 소식을 공식화했다. 팬카페, V채널 등 주요 공식 채널들 역시 3일을 기점으로 함께 문을 열었다.

SBS 음악 경연프로그램 '더 팬' 출신 신예 임지민은 방송인 박소현의 추천으로 프로그램에 참가, 10대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과 수준급 무대매너로 쟁쟁한 후보들을 대거 제치며 최종 순위 3위에 오른 인물이다. 당시 유희열, 보아, 이상민, 김이나 등 팬마스터들을 비롯해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지민, 2NE1 산다라박 등 회마다 수 많은 선배 아티스트들이 임지민을 향한 호평을 전하면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처럼 ‘더 팬’을 통해 남다른 잠재력을 입증해 온 임지민은 프로그램 종영 3개월 만인 오는 12일 ‘솔로 가수’로 전격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이름 끝 글자인 '민'을 따 지어진 솔로 싱글앨범 '미니(MINI)'는 연습생을 넘어 신인가수로 거듭난 신예 임지민의 끝없는 가능성과 각오를 보여줄 앨범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 팬’을 넘어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음악과 무대로 또 한번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인 임지민이 이번 싱글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임지민은 오는 6일, 티저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데뷔 콘텐츠 공개를 시작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