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7:27
연예

'도시어부' 이덕화, 제4회 붕어 낚시 대회 개최...사상 최초 촬영 중단

기사입력 2019.05.02 13:05 / 기사수정 2019.05.02 13:0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배우 주상욱과 조재윤이 도시어부들과 낚시대결을 펼친다.

2일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는 '천하제일 붕어 낚시 대회'가 제4회를 맞이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는 10월에 열린 '제3회 붕어 낚시 대회'를 성공적으로 이끈 이덕화가 다시 한번 주최를 맡았다. 이날 이덕화는 자신의 낚시 조직원들을 총동원해 대회를 진행할 곳을 찾은 것은 물론 "사비를 이용해 총 1,000만 원 상당의 초호화 상품을 준비했다"고 붕어 낚시 대회에 모든 것을 쏟아부었음을 밝혔다.

이경규, 장도연과 게스트로 출연한 주상욱, 조재윤은 이덕화의 철저한 준비성에 감탄하며 월척에 대한 손맛과 초호화 상품에 대한 기대 속에서 낚시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

하지만 '넣으면 나온다'던 낚시터에서 붕어의 입질이 전혀 없자 이덕화는 초조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제작진도 긴급 회의에 나섰다. 제작진은 도시어부 사상 최초로 촬영 중단 및 긴급 추가 촬영을 하기로 결정했다.

사상 최초 재촬영까지 감행한 제4회 붕어 낚시 대회가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을지 여부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도시어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