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14
연예

밴드 O.O.O,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OST 대미 장식한다

기사입력 2019.04.30 09:1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밴드 O.O.O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마지막 OST를 장식한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은 “드라마의 여섯 번째 OST인 O.O.O의 ‘쉬어가’를 오늘(3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전했다. 

‘쉬어가’는 남혜승 음악감독, 그리고 그와 함께 작업하며 남다른 시너지로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켰던 2인조 밴드 Surf Green이 의기투합해 만든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마지막 OST다. 

초반부 울려 퍼지는 베이스를 시작으로, 담백한 기타 연주와 드럼, 곡 전체를 아우르는 따스한 아날로그 감성이 한데 어우러져 드라마의 잔잔한 감동을 극대화한다. 

또한 “천마디 누군가의 말보다 열 마디 네가 건네는 말이” “아름다운 수많은 위로보다 단 한번 잡아주는 너의 손이” “쉬어가 난 늘 네게서 피곤한 무릎을 펴고서”와 같은 아름다운 노랫말이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실 예정이다. 

특히 이번 OST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멜로디, 독창적 사운드, 심연을 건드리는 가사 삼박자를 모두 갖춘 밴드 O.O.O가 참여했다. O.O.O는 수려한 연주와 특유의 따스한 음색으로 ‘쉬어가’를 표현해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로 거듭되는 충격적인 서사와 스릴로 긴박감을 더하고 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30일 오후 9시 30분 최종화가 방송되며, 드라마의 마지막 OST인 O.O.O의 ‘쉬어가’는 이날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CJ ENM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